본문 바로가기

※ 식사 음식 맛집

뉴코아강남 삼백집 삼계국밥

반응형

뉴코아강남 삼백집 삼계국밥

뉴코아강남점 방문 후 점심시간에 삼계국밥을 주문했습니다. 오래전에 뉴코아강남 삼백집에서 콩나물국밥을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그래서 오늘은 다른 메뉴를 선택했습니다. 삼계탕과는 좀 다른 느낌으로 삼계국밥은 삼계탕보다는 가벼운 기분으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 내돈내산입니다.

뉴코아강남 삼백집 메뉴입니다. 메뉴를 보고 사실 고민을 좀 했습니다. 우측 상단에 보시면 사장님국밥이 보이는데 이 메뉴를 먹을까 하다가, 날씨도 더워져서 살짝 보신하기 위해 삼계국밥을 선택했습니다.

뉴코아강남 삼백집 메뉴를 잠시 소개해드립니다. 메뉴 구성은 식사차림과 곁들이차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뉴코아강남 삼백집 식사차림 메뉴입니다. 콩나물국밥 8천원 / 해온반 9천원 / 사장님국밥 9천5백원 / 삼계국밥 9천5백원 / 부대국박 9천원 / 전주놋그릇비빔밥 9천원 / 돌솥비빔밥 9천5백원 입니다. 전체적으로 만원이면 먹을 수 있는 메뉴입니다.

뉴코아강남 삼백집 곁들이차림 메뉴도 소개해드립니다. 고추군만두 7천원 / 고추닭튀김 어린이닭튀김이 1만3천원 / 깐풍닭튀김 1만6천원 / 모주 1잔 2천원 / 모주 1.2리터 9천원입니다.

(곁들이 차림도 가족단위 방문객에게 좋은 메뉴일 것 같습니다.)

뉴코아강남 삼백집 여름별식차림도 있습니다.

서리태콩국수 1만원, 국내산 서리태를 직접 갈아넣어 고소하고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서리태콩물 2천5백원, 국내산 서리태를 직접 갈아 고소하고 담백한 콩물.

열무막국수 8천원입니다. 삼백집만의 특제 양념장을 더해 소담하게 담아낸 여름별식.

(다음에는 열무막국수를 시식해 볼 계획입니다.)

뉴코아강남 삼백집 세트차림 메뉴도 있습니다.

1인세트 국밥 1그릇과 고추군만두 1만3천원 / 2인세트 국밥 2그릇과 고추닭튀김 / 특별세트 국밥 1그릇과 찜닭 반마리 2만 7천원 / 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국밥류를 좋아하는 편이라 외근이나 출장 때에는 자주 먹습니다. 그리고 혼자 다니다보니 요리류에 비해서 단촐한 식사류를 많이 선호하는 편입니다.)

콩나물국밥 맛있게 먹는 법 소개드립니다.

계란후라이과 국물 3수저 그리고 김 3장을 먼저 드십니다. 그리고 국밥에 김과 새우젓 그리고 장조림을 함께 먹습니다. 참고로 장조림은 반찬의 갸념보다 콩나물 국밥의 국물 간을 맞추기 위해 짜게 조리 되었다고 합니다.

(삼계탕과는 살짝 다른 느낌의 삼계국밥입니다. 닭고기와 계란지단 그리고 인삼과 시원한 파가 함께 있습니다. 다음에는 사장님국밥 아니면 열무막국수를 먹어볼 계획입니다.)

2022.6.1.수.

오늘 한줄.

진정 음식을 맛있게 먹는 법은 범사에 감사한 마음 가짐으로 먹을 때가 아닐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