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식사 음식 맛집

국수나무

반응형

국수나무 방문기

며칠 전 와이프 확진에 이어서 저희 아들도 확인이라 저는 본가 어머니 댁에 머무릅니다. 그리고 제가 외부 활동이 많은지라, 최근 저녁은 집에서 먹지 않고 밖에서 먹고 들어갑니다. 어제 퇴근 길에 동네에서 국수나무를 봅니다. 국수나무는 면요리와 돈까스를 함께 판매합니다. 내돈내산입니다. 국수나무 메뉴 추천, 아울러 국수나무 맛있는 메뉴 소개시간입니다.

(동네에서 오래 영업한 흔적이 보입니다. 국수나무에서 국수만이 남아있는 세월의 흔적입니다.)

10여년전 일들이 생각납니다. 제가 타사에서 근무했을 때, 당시 부서 팀원 형님들과 술 한잔을 하면 다음날은 무조건 다같이 갔었던 국수나무. 다음은 짬뽕 한 그릇이 룰이었는데, 추억이 돋아서 가게로 들어갑니다.

국수나무 메뉴판입니다. 첫번째 사진 메뉴를 보시면, 생면국수와 치즈돈까스의 국치정식, 로제돈까스와 미니우동의 로제돈까스정식, 베트남소고기쌀국수와 새우튀김 두개의 진국정식 이 보입니다. 살짝 고민을 했습니다. 식사류를 선택하느냐, 면요리를 선택하느냐.

두번째 사진 면요리는 국치정식, 국만정식, 새우튀김우동, 국수나무우동, 베트남소고기쌀국수, 진국정식이 있었지만, 선택은 좌측에 상하이진한짬뽕으로 결정합니다. 세번째 사진 면요리 메뉴를 보시면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 짬뽕과 우동 그리고 국수가 주메뉴 입니다. 

네번째 사진 메뉴는 돈까스가 있고 우측에 쫄비빔면이 보이는데 다음에 선택할 생각입니다.

혼자서 앉아 있는데 심심해서 국수나무 고객만족도 조사를 재미삼아 해봅니다. 설문조사를 완료하면 생면국수 상품권을 보내준다고 합니다. 아마 설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보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국수나무는 2000년부터 시작되어 2006년에 국수나무로 런칭, 현재까지 전개 중인 프랜차이즈 업체입니다. 국수나무 상하이진한짬뽕이 나옵니다. 국수나무의 특색은 72시간 숙성생면을 주력으로 이라고 하며 먹어보니 일반 면과 다른 느낌이 있습니다. 사진 영상에서 볼 수 있듯, 오징어와 조개 홍합 등 해산물과 다양한 채소류, 숙주가 있는 것이 이색적입니다.

국수나무 상하이진한짬뽕 영상입니다. 국물 색깔이 아주 빨간데, 제 기준에는 맵지 않았습니다. 참고로 제 기준을, '안성탕면 < 신라면 < 상하이진한짬뽕 < 틈새라면 < 불닭볶음면' 의 국수나무 상하이진한짬뽕 매운단계 부등식으로 한번 남겨드립니다.

오늘 퇴근 길에는 어떤 메뉴를 먹을까 벌써 고민입니다. 사실 저는 밥에 김치만 있어도 상관없는데.

2022.8.11.목.

오늘한줄

안성탕면 < 신라면 < 상하이진한짬뽕 < 틈새라면 < 불닭볶음면

728x90
반응형

'※ 식사 음식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24시 전주콩나물국밥  (8) 2022.08.16
하린이네 쭈꾸미  (10) 2022.08.12
ISAAC TOAST 이삭토스트  (38) 2022.08.10
주먹밥 만들기 속성 레시피  (6) 2022.08.02
국수 속성만들기  (4) 2022.0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