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연예 스타

KLPGA 글래머 미녀골퍼 김시연프로 압도적 피지컬 탁경은프로 예쁜 프로골퍼 정수정프로

반응형


이번 포스팅은 골프 애호가라면 이미 알고 계실지 모르는 실력과 미모를 갖춘, 이쁜 골프 선수, KLPGA 미녀 글래머 골퍼 소개의 시간입니다. 사실 최근에 미녀 골프 선수가 많은데요. 이번에는 예쁜프로골퍼 정수정 프로, 글래머 미녀골퍼 김시연 프로, 압도적 피지컬 탁경은 프로를 소개드립니다. 독자분마다 다소 다른 견해를 가지고 계실 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https://youtu.be/2mWTzdynFsE?si=7FT-jN9orWz7u0NO



KLPGA의 대표 베이글 미녀 골퍼, 러블리한 김시연 프로를 만나봅니다.


1996년 2월 29일생, KLPGA 2014년 입회, 신장 168cm 입니다.


골프웨어를 입었을 때에는, 깔끔함과 카리스마를, 일반 사복을 입었을 때에는, 여성미까지.


아름답고 매끈한 각선미가 일품으로,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골프 뿐외에, 다양한 운동을 통한, 탄력있는 하체가 기본이 되어, 호쾌한 스윙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참고로 김시연B 로 활동중인데, 2015년 킹스데이 점프투어 시드전 6위,


2018년 솔라고 점프투어 시드전 4위, 2020년 모아 저축은행 점프투어 시드전 7위를 기록했습니다.

아울러 아이돌급 외모와, 모델 버금가는 각선미로, 더욱 더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현재 잠시 숨고르기 시간을 가지고 있지만, 조만간 좋은 경기 결과가 기대되는데요.

다양한 미디어와 SNS 에서 보여주는, 상큼한 모습과 섹시함을 동시에 가진, 도보

돋보이는 외모로, 더욱 더 폭발적인 인기를 끌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https://youtube.com/shorts/f5kZZ8KF1uc?si=IA6ENrT5J0fcbogN

시작은 조금 늦었지만, 앞으로가 기대되는, 미녀골퍼 탁경은 프로입니다.


1996년 9월 12일생, KLPGA 2017년 입회. 신장 165cm 입니다.


중학교 1학년 골프에 입문, 다른 선수에 비해 늦었지만, 강한 승부욕과 잘 맞았다고 합니다.


2014년 KLPGA 준회원, 2016년 정회원 선발전 1위, 2017년 정회원이 되었고,


매번 상위권에 올랐으나, 아직 우승은 없는데요,


현재 헤드프로로 레슨 활동을 하고 있는, 다음이 기대되는 골퍼입니다.


여담으로 어릴 적 국악을 했지만, 골프를 시작하면서, 부모님의 응원이 힘이 되었고,


또 승부욕을 불태웠다고 합니다.

골프 경력, 시작이 늦고 비록 짧았지만, 3년이란 도전의 시간을 보내고,

정회원 타이틀을 거머쥔 스토리는 귀감이 되는데요.

모두 빠르게 걸을 때, 혼자서 외로운 시간을 이겨낸 모습이 모두에게 감동을 주는 것 같습니다.

본인 성격은 신중한 편이라고 하는데, 그런 마음 가짐이,

오늘의 탁경은 선수를 KLPGA 프로로 만든 것 같습니다.





https://youtube.com/shorts/pQC6Ik4hFXw?si=73v8ysFJoPeD-agY

2018년 그랜드 점프투어 우승, 레슨 프로로 활약중인, 정수정 프로입니다.


1994년 9월 14일생, KLPGA 2012년 입회, 신장 170cm 입니다.


초등학교 6학년 골프에 입문, 2018년 그랜드 점프투어, 7차전 우승을,


현재는 드림투어와 정규투어를 병행하고 있는데요.


2019년부터 개인레슨과, 필드레슨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레슨 프로로서 골프 애호가에게 조언을 하는데요.


먼저 독학으로 한계가 있지만, 자신에게 필요한 연습을 고를 줄 알아야 한다고 합니다.


체계적인 실력 향상을 위해서는, 티칭 프로의 도움을 받는 것도 추천한다고 하네요.

아울러 그립을 자주 바꾸거나, 연습 방법을 바꾸는 것도 조심해야 한답니다.

한가지 방법으로 연습을 꾸준히 하면, 스윙은 연결 동작이기 때문에,

나머지 부분도 교정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단기간에 타수를 줄이는 것보다, 꾸준한 연습과 노력이 기본이라 하네요.

정수정 프로의 조언은, 우리 일상에도 큰 교훈이 되는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