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식사 음식 맛집

천호 노포 분식 멸치국수 맛집 천호역 간단한 점심식사

반응형

 

금요일 어느날 오후, 천호역 인근으로 외근을 나왔습니다.

갑자기 배가 좀 고파서, 간단한 점심식사를 하러 왔어요.

천호 인근의 노포가 보였는데요, 분식집이었습니다.

가게 이름은 멸치국수였는데, 근사하지 않았지만,

천호역 간단한 점심식사 하기 좋은 곳이었어요.

천호 노포 분식

멸치국수

천호역 간단한 점심식사

제가 입이 짧은 편인데요,

이날 멸치국수와 제육덮밥을 주문합니다.

멸치국수, 이곳이 근사한 맛집은 아니었지만,

천호역 인근 간단한 점심식사 하기 좋은 곳이었어요.

때마침 생각보다 손님들이 제법 많았는데요, 고객 연령층이 다양했어요.

오래된 단골 많은 노포인 듯 했습니다.

사장님이 오시는 손님들과 스스럼 없이 대화하는 모습도 보았습니다.

어르신 요즘 몸은 좀 어떠세요?

이거, 건강에 좋은 것 드세요,

(단골 고객님이 많았네요)

 
 

멸치국수를 주력 메뉴로, 여느 분식집과 다름없이, 라면과 김밥도 보였는데요,

식사 메뉴도 있었습니다. 간단히 식사하기 좋은 찌개와 덮밥류도 있었어요.

 

이날 제가 스케줄이 좀 바쁜 상황이라, 근사한 곳을 찾기보다 간단히 먹을 곳을 찾다가 우연히 들른 곳이었습니다.

처음에는 제육덮밥 한 그릇으로 주문을 했는데, 갑자기 배가 너무 고파서 멸치 국수 한 그릇을 추가로 주문했어요.

 

 

제육 덮밥 고기는 사진과 달리 맵지 않았고, 고기 양도 충분했습니다.

방문하시는 고객님들이 주로 멸치국수 한 그릇을 주문하는데,

그래서 궁금한 마음에, 멸치 국수 한 그릇을 추가합니다.

 
 
 

멸치국수

무난한 맛으로, 간단하게 한 그릇 하기 좋습니다.

 
 

여기는 밑반찬이 간단히 나왔는데요, 혼자서 편하게 먹고 이동하기 좋습니다.

 

 

 

사실 노포, 오래된 가게는 나름 그 매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무엇인가 옛 추억을 생각하게 만드는 기운이 있는데요,

지나간 시간을 돌아보게 만드는 마력이랄까요?

오시는 손님마다, 한 마디를 하시더라구요.

사장님,

여기 막걸리 한 잔도 같이 주세요.

(어르신의 모습에서 마음이 뭉클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