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 스타

LPBA 대표 당구여신 오슬지 미녀당구선수 LPBA 선수소개

81년생 이차장 2024. 11. 20. 07:00
반응형

 

이번 시간에는 LPBA 선수소개, 대한민국의 여자당구 중에서 대표적인 비주얼쇼크 당구여신, LPBA 오슬지 선수를 포스팅합니다.

LPBA 대표 당구여신

오슬지 미녀당구선수 LPBA 선수소개

 

오슬지 선수는 대한민국 LPBA선수로 1985년 4월 9일생, 키 166cm 47kg 으로, 아마추어 동호회 출신의 미녀당구선수입니다.

 

오슬지 선수는 11년 구력으로 4구를 주력으로 하다가 3쿠션에 매력을 느꺄서 전향했다고 합니다.

 
 

참고로 10여년간 다녔던 직장을 그만두고 본격적인 여자당구 선수의 길을 걷게 되는 드라마틱한 이력이 있는데요.

 

당시 회사를 다니며 당구를 즐겼던 오슬지 선수에게 실력을 눈여겨본 당시 대학당구연맹 사무국장 허해룡 선수가 여자당구 선수 제안을 했다고 합니다.

 

오슬지 선수 본인은 "늘 머리에서 당구에 대한 생각을 했고, 당구를 처음 접했던 설렘을 잊을 수 없었다"는, 남다른 당구사랑을 소회했어요.

그리고 당구에 대한 멋진 말을 남깁니다. "어려운 포지션을 해결하기보다, 쉬운 포지션을 놓치지 않으려 노력중이다" 라는, 기본기를 놓치지 않겠다는 그녀의 마음가짐이 엿보였어요.

LPBA 에는 2020년에 입문했다고 하네요. 주요 경력은 2020년 TS샴푸 LPBA 챔피언십 16강에서 당시 디펜딩 챔피언 강지은 선수를 이기고, 다음 웰뱅 탬피언십에서는 16강에 올랐습니다.

2021년에는 하비에르 팔라존, 김봉철, 김기혁, 글렌 호프만, 김세연, 오슬지로 구성된 창단한 휴온스 팀에서 활동을 했어요.

 

대표적인 미녀당구선수로 뛰어난 당구 실력 뿐만 아니라 시선을 집중시키는 외모와 늘씬한 몸매로 더욱 기대가 되는 LPBA선수입니다.

 

 
 

여담으로 이전까지는 당구라는 종목에서 차유람 선수를 제외하고 큰 관심을 끌지 못했지만,

 
 

최근에는 많은 미녀당구여신들이 실력과 미모를 바탕으로 인지도와 흥행의 전망을 밝혀주고 있지요.

 
 

아울러 오슬지 선수는 LPBA선수 중에서 남다른 집중력을 가진 것이 장점인데, 프로와 동호인의 격차를 빠른 시간에 따라 잡았다는 점이 그것을 입증해주고 있습니다.

 

여자당구 아마추어 동호인 출신으로 LPBA선수까지, 실력과 미모를 다같이 같춘 당구여신 오슬지 선수를 응원하며, 앞으로 LPBA 의 팬이 될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