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BA 당구여신 용현지 미녀당구선수 소개
최근 LPBA 여자당구선수들이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데요.
아마도 실력 뿐만 아니라, 미녀당구선수들의 미모도 한몫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LPBA 선수 당구여신 미녀당구선수 용현지를 소개드립니다.
LPBA 당구여신 용현지
미녀당구선수 소개
미녀당구선수 용현지 선수는 2001년 4월 6일생으로 주종목은 3쿠션 여자당구선수인데요.
소속은 TS샴푸 히어로즈를 거쳐서 하이원 위너스로, 기획사는 와우매니지먼트그룹입니다.
어릴적 초등학교 5학년때부터 아버지의 권유로 시작하여, 중학교 2학년 시흥당구연맹 소속으로 등록합니다.
시작은 아버지의 권유로 장난삼아 시작했지만, 중학교부터는 아카데미에 입문하면서 본격적인 여자당구선수로 거듭나게 됩니다.
참고로 고등학교에 진학하면 성적이 뒷받침되어야 대회 참가나 횟수에 제약이 없는데요. 본격적인 집중을 위해서 고등학교를 중퇴했답니다.
용현지 선수는 이 시기에 정신적으로 잠시 방황을 했으나, 아르바이트를 통해 용돈을 보태며 여자당구선수 생활을 이어가다, 서울당구연맹의 김동룡 선수의 문하로 들어갑니다.
2020년에 LPBA 선수로 본격적인 도전을 하지만, 연이은 고배를 마시게되는데요. 다시 한번 멘탈과 실력을 다지며 당구에 집중합니다.
그리고 2021년부터 경기력이 살아나면서, LPBA 입문한지 10개월만에 TS샴푸 LPBA 챔피언십에서 준우승을 차지합니다.
수상기록은 2018년 12월 부산광역시장배 공동3위, 2019년 6월 대한당구연맹 슈퍼컵, 11월 아시아선수권대회 등 준우승을 차지하며 당구여신으로 자리잡습니다.
여담으로 힘든 시기를 LPBA 동료이자 여자당구선수 이미래 선수가 많은 위로와 격려를 해줬다고 하는데, 서로 위로하며 펑펑 울기도 했답니다.
남자친구는 같은 당구선수 조명우 선수로, 스승이자 동료로서 서로 많은 성장을 하고 있어요. 미녀당구선수이자 당구여신으로 용현지 선수를 응원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