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 미녀골퍼 골프여신 김혜연프로 여자골프 미녀운동선수소개
최근 운동선수 중에서 실력과 미모를 다 함께 갖춘 선수들이 많아서 미녀운동선수소개 포스팅을 심심치 않게 올려드리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미녀골프선수소개 KLPGA 미녀골퍼 김혜연프로를 포스팅해봅니다.
KLPGA 미녀골퍼 골프여신 김혜연프로
여자골프 미녀운동선수소개
미녀골프선수소개, KLPGA 김혜연프로는 1993년 1월 21일 서울 출생으로, 키 162cm 에 47kg 혈액형은 A형, KLPGA 프로 여자골프는 2010년 입회했습니다.
학력은 서울 대원여고 졸업, 한양대학교 경기지도학과를 졸업했어요. 고교시절에는 2009년 제 20회 그린국제골프 여자고등부 단체전 2위를 수상했습니다.
대학시절에는 선수생활과 함께 신문방송학을 부전공하며 성적우수자로 조기졸업을 했답니다. 사실 미녀골프선수소개 포스팅을 하며 이런 부지런한 여자골프 선수의 모습에 감명을 받기도 합니다. 2010년부터 2014년까지 투어 활동을 했고, 레슨프로로 골프 강사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미녀골퍼 김혜연 프로의 실력과 미모를 알레게 된 것은 바로 유튜브 방송과 SNS 활동인데요. 참고로 필드마스터 시즌3, 스크린골프존 샷풀이, 홍인규 골프TV 등 다양하게 출연했습니다.
대표적인 KLPGA 미녀골퍼로 알려져 있는데요. 어릴적 아버지가 골프를 좋아하였고, 초등학교 시절 박세리 골퍼가 유명한 시기라, 자연스럽게 골프를 접하고 배우기 시작했답니다.
골프여신 김혜연은 초등학교 시절부터 대학교까지 여자골프 선수생활을 이어가던 중, 잦은 부상으로 인하여 부상을 당하지 않고 골프를 즐기는 방법을 고민하게 되었다고 하며, 자신의 잦은 부상을 이렇게 말했어요.
골프란 지면의 공을 몸의 회전을 통해 쳐내는 운동입니다. 양발은 고정되어 있고, 몸이 회전할 때 발목이 버티고 있었는데, 사실 고관절의 좌우 회전이 부족하여 그 동안 발목에 무리가 온 것 같다고 합니다.
그리고 적극적인 기부활동도 참여했습니다. 광명시 하안동 소재 미혼모 시설에 기부금을 전달한 적이 있는데요. 이런 헌신적인 자세와 아울러 밝고 명랑한 성격이 매력인 진정한 골프여신입니다.
최근에 많은 미녀운동선수소개 포스팅을 올리면서 실력과 미모, 퍼포먼스에 포커스를 맞추었는데요.
이번 포스팅을 통해 대학시절 남다른 노력과 함께 사회 기부활동까지 하는 모습을 보며 많은 응원을 하게 됩니다.
이상으로 미녀골프선수소개 KLPGA 미녀골퍼 골프여신 김혜연프로 포스팅을 마무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