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연예 스타

LPBA 여자당구 한지은 미녀당구선수 차기 당구여제

반응형

 

얼마전 당구여제 김가영선수와 접전을 보여주면서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LPBA 미녀당구선수 한지은을 소개합니다.

특히 경이로운 것은, 준결승전까지 세트스코어 3-0으로 무실세트 승으로 연전연승하며 결승에 올랐다는 점입니다.

 

현재 당구여제 김가영선수의 독주를 막아낼 유일한 대항마로 일컫는 여자당구 한지은 선수입니다.

LPBA 여자당구 한지은

미녀당구선수 차기 당구여제

2001년 4월 6일생으로 나이는 어리이지만 실력이 뛰어난 미녀당구선수인데요.

 

https://youtu.be/2NdjPlmrc6Y?si=pJ0XyodwaF1cBUkp

 

 

 

시합 때 웃음기 없는 포커페이스로 유명하고 별명이 얼음공주라고 합니다.

먼저 존재감을 확실히 보여준 대회가 있었는데요. 지난 3월 9일에 유명 여자당구선수 스롱 피아비를 2대 1로 이기면서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초등학교 4학년때부터 아버지와 함께 당구장을 가면서 시작하게 되었고, 6학년에는 당구연맹 선수로 등록했습니다.

고등학교 시절 과감한 선택을 하는데요. 당구에 집중하기 위해서 한 학기만 자퇴를 했습니다.

 

그리고 2019년 만 18세에 3쿠션 대회에서 우승을 거머쥡니다.

참고로 2023년~2024년 시즌은 현재 랭킹 2위로, 포인트 랭킹은 18,700으로 14위, 상금랭킹은 15위인데요.

현재 와우메니지먼트 그룹 소속사로, 소속팀은 SY바자르입니다.

과거 세계대회 준우승(세계 여자당구 3쿠션 선수권) 경험의 한지은 선수는, LPBA 프로무대에 대한 간단한 소회를 말했는데요.

결승무대에너 환호성, 박수 소리, 장내방송 등 완전 다른 분위기에 적응하는데 생각보다 시간이 걸렸다는 소감을 밝혔습니다.

그러나 23년도에 LPBA 무대에 진출한지 1년 3개월만에 결승전에 오른 한지은 선수의 실력은 감탄할 만 하네요.

차기 당구여제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과 LPBA 에서 승승장구를 기원하며 이만 줄입니다. 미녀당구선수 한지은 파이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