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후기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gallery cafe NY

반응형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gallery cafe NY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gallery cafe NY 라는 곳에서, 전시명 HAPPY ROAD 라는 타이틀로 다수의 작가님 미술 작품과 커피의 여유를 느끼고 옵니다. 오랜만에 방문한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에서 미술 컨텐츠까지 만나게 되어 감성까지 자극하는 것 같습니다. 사실 이 곳은 코로나 이전 2018년 제가 타브랜드에 근무 했을 때부터, 외근 나오면 들렀던 곳으로 잠시나마 힐링하기에 좋은 곳이라 여러분께 소개드립니다.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휴식공간을 공유드립니다.

 

전문 식당가가 위치한 9층에 있는 갤러리 카페 NY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영업 시간은 오픈 11시에 종료 10시 30분입니다. ( 앞서 소개드린 인근 두타몰과 마찬가지로,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은 영업 시간이 제법 긴 편입니다. ) 참고로 지하에 식당가도 구성이 잘 되어 있으니 시간되시면 내방도 추천드립니다. 이번 무더운 여름, 시원한 실내에서 7월 전시 작품들의 세계로 함께 들어가봅니다. ( 참고로 5월에는 손희수 작가님의 개인전 동심이란 주제로 전시회를 진행했습니다. 비록 관람을 못하여 아쉬웠지만.)

이번 전시명은 HAPPY ROAD 라는 이름으로, 다수 작가님의 작품들을 전시 중입니다. 제가 그림을 바라보고 느낀 기분은 괄호로 따로 표기하겠습니다. ( 아이스크림을 머리에 꽂은 소녀 옆으로 고양이와 무지개를 바라보는 뒷 모습을 보는, 순간 제 기분이 즐거워집니다. 마치 저 무지개가 전시명 HAPPY ROAD 처럼 행복한 길 같습니다. )

( 허겁지겁 그림을 그리고 있는 화가의 모습, 하지만 페인트 통에서 에너지가 샘솟고 있습니다. )

( 왼쪽 : 돈 벌어야해! / 오른쪽 : 왜 나는 배가 고플까요? )

갤러리 카페 NY 메뉴 가격대는 에스프레소와 아메리카노가 3500원, 카페라떼 4000원, 카페모카와 카푸치노는 4500원입니다. 커피와 미술품을 함께 느낄 수 있다는 최고의 장점이 있습니다. 이 날은 오후에 들러 사람들이 제법 있었지만, 기회가 되면 이른 시간 인적없는 시간에 혼자서 커피와 함께 그림을 보고 싶습니다.

SHANE BOWDEN 의 작품은 아트와 라이프스타일의 격차를 줄여주는 역할에 큰 영향을 씨치고 있음에 틀립 없을 것입니다. 토니블레어 전 영국총리, 잡지사 보그지 회의실 및 유명한 영화배우들 및 세계 유명호텔에 이르기까지 그의 아트작품은 장르를 불문하고 세계각국의 저명한 수집가에서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SHANE BOWDEN 작품은 salon des refusees 으로 여러 차례 결승에 노미네이트 되었으며 많은 상을 수상했습니다.

갤러리 카페 NY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 내부영상입니다.

작품 나무의자 입니다. 가격은 2백4십만원입니다.

작품 나무 위에 의자 설명입니다. 낯선 바람, 천천히 지나가는 구름, 잠깐의 가랑비, 거친 소나기 잎이 내는 파도소리, 살짝 찡그리고 보는 햇빛, 혼자 떠있는 별,무심히 지나가는 새, 코 끝 빨개지는 찬 공기, 반짝거리는 어린 잎, 외롭지 않은 고요함, 파랗지만은 않은 하늘, 그리고 기분 좋은 현기증. 

관람을 마치고 밖으로 나갑니다. 오늘 전시명 HAPPY ROAD 처럼 행복한 길을 행해서.

바깥은 엄청난 폭염 그 자체입니다. 이 날이 7월 6일 수요일 한낮이었습니다.

분수를 보니 제가 걷는 이 길이 HAPPY ROAD 그 자체같습니다.

 

윌리는 어디에 있을까요?

 

2022.7.6.수.

오늘 한줄,

HAPPY ROAD 를 찾아서 걸어가는 WALLY.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