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기타정보

색인 생성 범위 문제

반응형

색인 생성범위의 문제가 무엇인지에서 시작한 알 수 없는 수수께끼

다시 이메일이 왔어요. 그런데 화면의 멘트가 또 뜨네요.

제출된 URL을 찾을 수 없다고 떠서 클릭을 해보니,

위에 화면이 나오더라구요. 역시 제출된 URL을 찾을 수가 없다는 멘트와 함께.

그리고 하단에 '81년생 이차장의 창작' 이라는 문구가 있길래, 이것 때문에 문제가 발생한건가?

이 항목의 메뉴는 저한테 없거든요.

'81년생 이차장의 창작'이라는 메뉴를 못 찾아서 문제가 생겼다는 말인지,

도저히 이해가 안되기도 하구요.

위에 빨간색 표들을 보니까 1.2 부터 영향을 받았다고 하는데,

그러면 1.2 부터 올린 포스팅에 문제가 있어서 그런것인지, 도통 암중모색 입니다.

아래 URL 검사의 돋보기를 눌러보았어요,

그러니까 색인 생성의 오류라고 뜨고,

참조 페이지에 해당 포스팅 '사랑의 묘약. . . ' 포스팅에, 문제가 있는가 해서 삭제를 했습니다.

이럴 때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 궁금해서 문의 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