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연예 스타

대한민국 미녀운동선수 신지은 글래머 배구선수

반응형

https://youtu.be/ermZK4e6RLg?si=dvd_v6AmrOQUuUkg


대한민국 대표 미녀, 비치발리볼 선수, 신지은을 만납니다.


2001년 4월 3일생, 키 173cm, 2023년 항저우 아시안게임, 배구 국가대표 선수로,


항저우 아시안 게임에서, 수많은 남성 팬들을 사로 잡았습니다.


비치발리볼은 해변에서 진행하는 배구경기로, 수영복을 입은 여신같은 미모가,


SNS와 인터넷에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대부분 비치발리볼 선수들이, 주로 구릿빛 피부색인데 비해,


유독 하얀 피부색을 보여주어 더욱 주목을 받았습니다.


물론 다른 선수들에 비해, 빼어난 외모와 몸매도 화제가 되었지요.


비치발리볼이 인기 종목은 아니었지만, 경기 후 많은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신지은 선수의 모습이 업로드 되어, 더욱 큰 관심을 받게 됩니다.


신지은 선수는, 비치발리볼 경기 모습 외에, 일상에서 모습도 화제가 외었습니다.


그래서 인스타그램의 팔로워도 많이 늘었다는 후문입니다.


비록 비인기 종목이지만, 본업에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팬들에게 많은 감동을 준 것 같습니다. 앞으로 신지은 선수의 팬이 될 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