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꿈 해몽의 세계

꿈해몽 동행복권 로또 제1045회 수동구매 제1044회 결과 버스에관한꿈 상처에관한꿈 피에관한꿈 총에관한꿈 바다에관한꿈 강물에관한꿈

반응형

가끔 꿈속이 너무 행복해서,

깨어나고 싶지 않을 때가 있어요.


 

이번 포스팅은 11월, 12월 해몽과 1045회 수동도전기를 포스팅으로 구성합니다. 저번 주도 서너번 꿈을 꾸었어요.

 


1.

11월 5주 나의 꿈 이야기

버스에 관한 꿈

(버스타는 꿈, 버스에서 내리는 꿈, 버스를 운전하는 꿈, 버스로 여행하는 꿈, 버스에 앉아있는 꿈, 버스를 기다리는 꿈)

상처에 관한 꿈

(다리에 상처가, 귀에 상처를, 팔에 상처가, 손발에 상처가, 입술에 상처가, 코에 상처가)

피에 관한 꿈

(피를 본 꿈, 온몸이 피투성이가 된 꿈, 내가 다쳐서 피가 흐르는 꿈, 코피가 난 꿈)

총에 관한 꿈

(큰총을 쏘는, 무차별로 총을 쏘는, 가슴에 총을 맞는, 총을 선물받는, 총을 가져가는)

바다에 관한 꿈, 강물에 관한 꿈

​2022.11.28.월.새벽3시.꿈속에서.

버스 정류장에서 버스를 타고 가는 길, 승객이 일부 앉아 있었는데 많은 인원은 아니었어요. 시골 길을 지나는데 바깥에 건물이 보였습니다. 제주라는 글이 씌여진 숙박 시설이었어요. 화장실에서 발을 씻는데 핏물을 보았고, 내 발에서 상처나 다친 흔적은 없었습니다.

 
 

버스에 관한 꿈

 버스에 관한 꿈, 버스는 교통수단으로 우리 삶의 방향을 상징합니다. 선택의 기로나 현재 가는 길에 관해서 다양한 해석이 가능하지요.

 버스 타는 꿈은 새로운 시작과 행운이 더할 것이란 의미, 버스에서 내리는 꿈은 새로운 기회를 얻을 징조입니다. 버스를 운전하는 꿈은 본인이 직접 리더가 되어 무엇을 운영한다는 의미, 버스로 여행하는 꿈은 실제로 여행을 하거나 프로젝트를 참여한다는 의미, 버스에 앉아있는 꿈은 만족하고 있다는 의미에요.

 버스를 기다리는 꿈은 진행하는 일이 지연된다는 의미로 장애가 생길 수 있음을 또는 누군가의 도움을 기다리는 것을, 버스가 지나가는 꿈은 나를 지나친다는 것으로 내가 어떤 일에서 제외 되었음을 나타내며 버스가 없는 꿈도 비슷한 맥락입니다.

 


상처에 관한 꿈, 피에 관한 꿈

 상처에 관한 꿈, 몸에 상처가 난 꿈은 전반적으로 좋지 않습니다. 다리에 상처가 난 꿈은 자신의 업적에 평가를 받는다는 의미를, 귀에 상처를 입는 꿈은 사람에세 배신을 당할 수 있다는 의미에요. 그리고 팔에 상처가 나는 꿈은 지위나 명예를 잃거나 인간 관계에 문제가 있을 수 있고, 손발에 상처가 난 꿈은 하는 일이 부진할 것이란 뜻입니다. 아울러 입술에 상처가 난 꿈은 우환이 생길 수 있으며, 코에 상처가 난 꿈은 자존심이 깎인다는 뜻이에요.

 그런데 자기 몸에 상처를 내는 꿈은 행운이 올 것이라는 것이고, 전쟁에서 상처를 입고 피를 흘리는 꿈도 횡재나 재물이 들어옴을 뜻합니다. 피에 관한 꿈은 전반적으로 좋다고 볼 수 있지만, 피가 어디서 어떻게 나느냐에 따라 해몽이 달라집니다.

 피를 본 꿈, 온몸이 피투성이가 된 꿈, 내가 다쳐서 피가 흐르는 꿈은 모두 운수대통 할 뜻이이에요. 반면에 코피가 난 꿈은 나의 재물에 손실이 온다는 것이고 나의 몸에서 피가 나는 것을 보는 꿈은 손실이 난다는 뜻입니다. 상황과 분위기에 따라서 다양한 해석이 가능할 것 같아요.



2022.11.30.수.새벽4시.꿈속에서.

수십 명의 적과 총격전을 벌이다, 여러발의 총을 피하지만 결국 총을 맞습니다. 화려한 의상의 가수가 노래 부르는 것을 보게 되었어요. (총격전과 가수 노래 모습이 뜬금없습니다.)

 
 

총에 관한 꿈

 총에 관한 꿈, 총은 재물, 승진, 결실을 뜻하지만 갈등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큰 총을 쏘는 꿈은 진행하는 일이 성공하여 재물을 얻는다는 것을, 무차별로 총을 쏘는 꿈과 가슴에 총을 맞는 꿈 그리고 총에 맞아 피가 나는 꿈은 목표를 이룬다는 길몽입니다.

 그러나 총을 선물 받는 꿈은 손실을 입을 수 있음을, 하지만 높은 사람에게 총을 선물 받는 것은 길몽이에요. 총에 맞아도 아프지 않은 꿈은 갈등이 생길 수 있음을, 몸에 박힌 총알을 빼는 꿈 거절당할 수 있어서 좋지 않습니다.

 총을 가져가는 꿈과 주머니에서 총을 꺼내는 꿈, 총으로 적들을 맞추는 꿈, 총으로 명중하는 꿈 모두 하는 일이 성공한다는 길몽이에요.



2022.12.4.일.오전7시.꿈속에서.

너무 멋진 풍경을 영상에 담는 중입니다. 제 눈 앞에 흐르는 물(바다인지 강물인지 모르지만)이 있었고, 높은 산도 보였는데 높은 건물들이 보였어요. 건물들이 너무너무 멋져서 영상에 담습니다. 오른 편에 주택이 있었는데 풍경이 너무 멋져요. 막판에 신기한 내용이 있었는데, 오른손에 물집이 마치 나무가지처럼 솟았고, 그것을 짜내는 꿈을 꿉니다.

 

바다에 관한 꿈, 강물에 관한 꿈

 바다에서 수영하는 꿈, 바다물이 집으로 오는 꿈, 바다를 바라보는 꿈, 바다물이 불어나는 꿈 모두 길몽으로 재물과 관련이 있습니다.

 반면에 파도가 밀려오는 꿈과 파도가 거칠어 보이는 꿈은 좋지 않은 일이 생긴다는 뜻이에요. 바다물이 말라 바닥이 보이는 꿈은 경제적인 어려움을 암시합니다. 바다물이 들어왔다 나가는 꿈은 중도에 일을 포기한다는 의미에요.
강에서 고기잡는 꿈은 높은 지위를 얻는다는 의미, 강바닥에 물고기와 조개를 보는 꿈은 재물이 들어오는 길몽입니다. 하지만 강물이 흐르는 것을 보는 꿈은 근심이 생긴다는 뜻이고 강물이 역류하는 꿈은 대인관계에서 문제가 생긴다는 의미에요.

 강에서 수영하는 꿈과 강물을 건너가는 꿈은 좋은 꿈인데 만약 중간에 포기하면 좋지 않습니다. 강물에 빠지는 꿈은 물위로 떠오르거나 구조되면 길몽이지만, 빠진 상태로 있으면 흉몽입니다.


건물에 관한 꿈

 건물에 관한 꿈은 건물의 상태에 따라 길몽과 흉몽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꿈에서 상황과 내용을 잘 기억하고 해석하는 것이 중요하지요.

 건물에 폭탄이 떨어지는 꿈, 건물이 불타는 꿈, 건물을 부수는 꿈, 멋진 건물이 불타는 꿈,진 건물로 들어가는 꿈, 높은 건물을 보는 꿈, 건물을 올라가는 꿈은 하는 일이 잘 되거나 재물이 들어온다는 길몽입니다.

 반면 텅빈 건물을 보는 꿈, 높은 건물이 부서지는 꿈, 낮은 건물이 부서지는 꿈, 천정이 무너지는 꿈, 지붕이 무너지는 꿈은 모두 흉몽이에요. 



2.

12월 1주 동행복권 로또 1044회 당첨결과  로또 1045회 수동도전

동행복권 로또 1044회 당첨번호는

12, 17, 20, 26, 28, 36

보너스번호 4입니다.

2022년 12월 1주차 동행복권 로또 1044회

이번 동행복권 로또 1044회도 낙첨입니다. 하지만 조그만 수확이 있다면, 2주전 처음 수동을 시작했을 때 단 1개 번호만 나왔고, 두번째와 세번째도 거의 없었어요. 이번에는 이전보다는 조금 씩 번호가 나왔다는 점이 위안입니다.

 


3.

금주 동행복권

로또 1045회 수동번호 도전

상단은 제가 개인적으로 집계하는 당첨숫자 분포현황이고, 하단은 기준 숫자 5개와 숫자별 동반출현번호 순위를 집계한 자료입니다.

① 먼저 전주 숫자 7개 중 2회 연속 출현 시 다음 차순에 나오지 않는다는 가정으로, 12와 26은 제외했습니다.

② 그리고 남은 5개 중 다음 차순 한번 더 나올 수 있다는 가정, '17, 20, 28, 36, 4' 중 각각 1번 더 나올 수 있다는 가정을 했어요.

③ 예를 들어 17 출현 시, 동반출현번호 순위 집계 자료를 참고하는데, 단 10번대와 30번대 번호가 2개 이상 나머지 번호대는 1개 혹은 0개가 나옴을 반영하여 산정했습니다.

 

※ 어디까지나 제 개인적인 견해와 분석으로 가정에서 논리적 헛점이 있을 수 있으니 재미로 봐주시면 감사드립니다.

 


 

2022.12.6.

81년생이차장 오늘 한줄

도전. 경우의수

728x90
반응형